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큐브에이

CLIO MICROSITE

르노 CLIO WEB / MOBILE 2018.05
SERVICE
120년 르노의 베스터 셀러, 글로벌 1,400만 대 판매를 달성하였으며, 유럽 올해의 차 2회에 선정된 CLIO가 국내에 상륙하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. 이에 부응하고자 클리오의 사전계약과 시승, 구매 상담을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가 구축되었습니다. 1차와 2차에 나눠져 오픈이된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는 르노삼성자동차의 E-Commerce의 핵심기능인 온라인 청약을 탑재하여 사전계약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 웹 페이지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 웹 페이지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 모바일 페이지
STORY
3D VR 과 2D 영상 컨텐츠를 적절히 혼용하여 시각적 재미를 추구했으며, CLIO만의 USP를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도록 스토리보드 단계 때부터 철저한 계획에 임했습니다. 사용자의 Action에 따라 반응하고 커스터마이징 되는 인터렉션 전개를 통해 온라인 체험을 극대화 하여, 거부감 없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또한 사용자 친화적 모바일 UI/UX 제공을 통해 모바일 웹에서도 PC와 동일한 수준의 체험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.